본문 바로가기
기장원룸임대

기장원룸 교리원룸 채광 좋네요

by istroy 2015. 7. 30.
반응형


기장원룸 교리원룸 채광 좋네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 한 잔 마시고 싶네요.

날씨가 더운 한 여름에 방구하느라 얼마나 고생 많은신가요??

기장원룸 방구하시는 분에게 시원한 소식 전합니다.

임대료가 싸다고 방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가격대비 아주 저렴한 기장원룸 교리원룸입니다.







기장원룸 임대인들은 보증금을 기본적으로

200이상 받기를 원합니다. 오늘의 기장원룸은

기장교리에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한

좋은 위치에 있고, 보증금도 100부터 받아주니까

조건이 아주 좋네요.




기장원룸 사진을 색다르게 보이게 할려고 했는데

해보고 나니까 보기에 좋아보이지 않네요ㅠㅠㅠ



시세보다 조금이라도 낮은 기장원룸을

찾아드릴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기장원룸 안방이예요




저기 기장원룸 발코니 쪽을 활용하시면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문 쪽에 보이는 것이 씽크대입니다.

주방이 분리되어 있어 음식냄새가 기장원룸

방으로 들어오지 않아요.




기장원룸 발코니의 옷장입니다.



기장원룸 입구문을 열고 들어가면

씽크대와 드럼세탁기 보이네요.







기장읍기장동부리에소재한 기장명가부동산 기장원룸, 기장투룸,

기장전지역의 기장원룸임대를 가장 빠르게 찾아드리는

기장명가부동산으로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