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원룸-교리 방 이쁜 기장원룸[300/27]

by istroy 2015. 7. 1.
반응형

기장원룸-교리 방 이쁜 기장원룸[300/27]

 

 

 

 

 

안녕하세요 부산기장은 어느덧 저녁해가 넘어가고 있네요

저녁이 되고나니 바람도 서늘하게 부네요

맛있는 저녁을 먹을 시간인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있네요

오늘은 방 이쁜 기장원룸 소개해드릴께요

관리비 : 5만원 수도세.인터넷.유선비 포함

 

 

 

 

기장원룸 현관 입구 입니다

오픈형 원룸이라 신발장 씽크대가 바로 보이죠~

 

 

 

 

 

 

기장원룸 방 모습이에요~

채광도 잘 들어오고 꽃무늬

벽지가 참 이쁘죠~~

 

 

 

 

 

다른 각도에서 기장원룸 한컷~

 

 

 

 

 

 

 

 

 

기장원룸 주방입니다

다른 기장원룸에서는

보기힘든 식탁까지 있네요

 

 

 

기장원룸 베란다겸 세탁실입니다

베란다도 넓어서 실용성 아주 좋아요

 

 

 

 

기장원룸 옷장입니다

옷걸이도 있네요 ^^

수납공간 충분하겠죠

 

 

 

 

기장원룸 욕실이랍니다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죠

 

 

 

 

기장원룸 현관은 디지털 도어락으로 되어있어요

기장에 방을 찾는 분이라면 연락주세요

기장원룸 기장투룸 기장쓰리룸

많은 방들이 있으니 고객의

눈높이에 마쳐서 좋은방 찾아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