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원룸::이렇게 싼 방이 있었다니!!!!

by istroy 2015. 6. 26.
반응형

이렇게 싼 기장원룸이 있었다니!!!

기장원룸 200/30

 

안녕하세요^^

기장군기장읍에소재하고 있는 기장명가부동산(010-4921-4190)입니다. 저희 부동산에서는 기장원룸과 기장투룸, 기장원룸월세와기장원룸전세,기장투룸월세와기장투룸전세,기장단기투룸,기장동부리원룸,기장동부리투룸,기장교리원룸,기장교리투룸,기장대라리원룸,기장대라리투룸,기장청강리원룸,기장청강리투룸 등 기장원룸임대와 기장투룸임대 및 기장원룸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장부동산입니다.

 

어제부터 본격적인 여름장마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가 동반하여 상승한다고 합니다.

 

불쾌지수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본인의 멘탈관리가 젤 중요하겠죠.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표정을 갖는 것만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비결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기장원룸은 기장교리원룸입니다.

 

기장 교리는 기장원룸이 많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여러가지 생활편의시설이 많아서 원룸생활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마침 실내구조가 잘 빠져 있고 깔끔하면서도 시세보다 아주 저렴한 기장원룸물건입니다.

 

그럼 어제 제가 직접 방문하여 찍은 기장원룸 실사진 구경해보실까요^^

 

 

 

 

기장은 타지역과 달리 기장원룸에 옵션으로 침대가 있는 경우가 비교적 없는 편인데 오늘의 기장교리원룸은 있네요.

 

 

게다가 기장원룸에서 옵션으로 거의 볼 수 없는 화장대까지 갖추어져 있으니 참 좋네요^^

 

 

 

보시다시피 기장원룸은 창이 넓고 채광이 좋다 보니 누구든지 선호하는 타입이네요.

 

 

 

 

 

 

 

 

 

 

지금까지 기장의 싼 방을 소개했습니다.

 

기장원룸이나 기장투룸을 구하시느라 애로사항이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기장명가부동산(010-4921-4190)을 찾으시면 실망할 일이 전혀 없을 것입니다.

 

기장원룸 구하시다가 지친 분이라면 한 번쯤 명가부동산을 찾아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