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연동 원룸 :: 최고급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

by istroy 2016. 8. 6.
반응형

대연동 원룸 :: 최고급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



일에 빠져 지내다 보면 문득 허무해질 때가

있습니다. 마음이 텅 빈 것 같은 기분과 같은....

오늘 제가 쫌 그런 같네요.


역시 음악이란 이럴 때 필요한 것 같네요.


이승철-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추억이 묻은 노래로 위로해봅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의 대학가의 원룸, 투룸, 오피스텔

대연동 원룸, 부경대 원룸, 경성대 원룸

서면 및 연산동 양정 수영구 등의 역세권을 대상으로

원룸과투룸,오피스텔의 임대와 매매를

알선해드리는 명가부동산입니다.




제목 타이틀처럼 오늘의 대연동 원룸은

인테리어나 붙박이장 옵션 등이

최고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원룸 같은 경우에는 붙박이장이 있지만,

남성분들은 그렇다치고 여성분들은

남자들에 비하여 옷이나 기타 물건이

많기 때문에 수납장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대연동 원룸은 아래의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넉넉한 수납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냥 옷장이 아니라 붙박이장을 충분히

제공하고 있으므로 수납함이 모자란다는 것은

전혀 느낄 수 없을 만큼 확실합니다.


아래의 대연동 원룸의 현관 입구인데요.

중문만 보시더라도 일반 원룸과는

확연히 차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경 잘 하시구요.

대연동 원룸을 직접 안내받기를 원하신다면

바로 연락주시구요.

좀 싼 월세의 대연동 원룸을 찾으시더라도

전화만 주시면 꼭! 꼭! 찾아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