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면오피스텔 Top 범일동 동일타워 500-45

by istroy 2016. 6. 17.
반응형

서면오피스텔 Top 범일동 동일타워 500-45



기온이 상승하면 기분이 다운되죠ㅜㅜ

고객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기분전환을 하시나요???

신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따분한 기분을 날리고픈 마음 간절합니다.

일단 오늘의 서면오피스텔 :: 범일동 동일타워

싼 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증금 500 월 45만원입니다.

조금이라도 싼 오피스텔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서면오피스텔, 동구 등에 있는 오피스텔 중

최대 규모와 함께 생활편의시설이 잘 된 곳이

범일동 동일타워입니다.

여기 살아본 분이라면 잘 아시겠지요.

아래의 폿팅의 하단에 편의시설도 함께

이미지를 첨부해 두었으니 보시면 되겠네요.



범일동 동일타워의 출입문을 열고

들어서면 위와같이 펼쳐집니다.

붙박이장과 빌트인 냉장고 등

수납하는 공간이 많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서면 쪽으로 바라보는 범일동 동일타워는

밤이 오고 시내 곳곳에 조명이 들어오게 되면

야경이 참 아름답게 펼쳐집니다.



완전 답답한 서면의 번화가는 싫고

그러면서도 교통편이 뛰어난 곳을

찾는다면 여기 범일동 동일타워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범일동 동일타워의 방사진 이외에

주방 씽크대와 화장실 부분을 확인하여 주세요.

비데까지 설치되어 있어 편리성이 앞선다는 것입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죠.

서면오피스텔 및 동구와 범일동 일대에

통틀어 부대시설이 가장 좋다고 했는데요.

12층의 피트니스와 코인세탁소 등을

보시기 바랍니다.



엘리베이트도 범일동 동일타워 빌딩의

앞면과 뒷쪽에 각각 8대씩 있습니다.

서면 오피스텔에 이런 정도의 규모는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오피스텔 소개의 명가인 부동산

범일동 동일타워 명가부동산으로

초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