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장원룸임대

기장원룸전세 통근버스 지나는 곳 교리원룸임대

by istroy 2016. 3. 7.
반응형

기장원룸전세 통근버스 지나는 곳 교리원룸임대



언제나 시작은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것 같네요!

오늘은 월요일 일주일의 시작입니다. 모든 분들께

한 주간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기장원룸전세 매물을 소개하겠습니다.

기장에서 정관산업단지, 장안산업단지 명례산업단지

고리원자력발전소 등의 지역으로 출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이 분들 중에는 통근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장군 기장읍 교리의 기장원룸은 통근버스가 지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하기가 참 편한 곳입니다.

남향이라 햇볕도 따뜻하게 들어오는 것이 참 좋네요.


방을 구할 때는 무엇보다 출퇴근이 편한 곳으로

정하게 되면 시간절약도 많이 되고 하여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