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장원룸임대

기장투룸 엘리베이트 롯데몰 가까운 싼 방 대라리투룸

by istroy 2016. 1. 24.
반응형

기장투룸 엘리베이트 롯데몰 가까운 싼 방 대라리투룸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듯한 하늘이네요. 오늘같은 일요일에는 날씨가 화창하면 좋겠는데 조금 아쉽네요. 가까운 롯데몰에서 가서 식사도 하고 영화라도 보고 오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기장투룸 싼 방과 기장원룸 월세가 저렴한 곳을 많이 소개하고 있는 기장명가부동산입니다. 기장원룸과기장투룸,기장읍동부리원룸월세와기장읍동부리투룸싼방,기장대라리투룸의전세와월세,기장대라리원룸월세와대라리읍사무소근처원룸싼방,기장교리원룸과싼교리투룸등 언제든지 원하는 조건만 말씀하시면 최대한 빨리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의 기장투룸인 대라리투룸은 엘리베이트가 있어 좋네요. 특히 가격이 너무 너무 착한 방입니다. 기장에서 이런 조건의 투룸을 구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요. 실매물이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기장투룸이나 기장원룸에 근무하시는 분 중에서 동부산롯데몰 쪽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그런 분이라면 이 쪽으로 오시게 되면 아주 편리할 것 같네요. 그럼 동영상과 실사진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