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장원룸임대

기장원룸 신축인데 너무 싼 교리원룸 (월세 및 전세가능)

by istroy 2016. 1. 13.
반응형

기장원룸 신축인데 너무 싼 교리원룸 (월세 및 전세가능)



엘리뇨 현상이 물러가고 정상 기온을 찾으면서 날씨가 점점 매서워 지고 있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기장읍 동부리에 있는 명가부동산입니다. 기장원룸월세및기장원룸전세등 기장원룸임대와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기장읍 교리에 있는 신축 원룸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신축이지만 임대 조건이 너무 좋습니다. 월세및 전세 모두 가능한 물건입니다.




전세는 3000만원입니다. 월세 1만원당 보증금 100만원으로 환산하시면 됩니다. 보증금을 1000만원으로 하고 싶다면 월세는 20만원이 되는 것입니다. 쉽죠^^ 기장원룸 중 오늘의 교리원룸이 방크기가 가장 넓습니다. 왠만한 투룸보다 생활하기 더 좋은 구조입니다.



여기 기장원룸을 구하는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은 뭐니뭐니 해도 방이 넓고 주방까지 넉넉한 공간입니다. 교리원룸은 이러한 조건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동영상과 아래의 실사진을 보시면 충분히 그렇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장에서 원룸에서 투룸 소개하기로 소문난 명가부동산에서는 손님들의 취향에 가장 적합한 기장원룸과 기장투룸을 소개해드립니다.



공간이 넓은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하여 벽걸이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장원룸의 주방입니다. 씽크대도 다른 곳의 방보다 더 넓게 되어 있네요. 좁아 터진 공간에서 밥 해먹으려고 하면 은근 짜증이 나잖아요. 역시 공간이 넉넉하니까. 참 좋네요



욕실입니다. 화장실에 창문이 있어 환기 잘 되는 기장원룸입니다.




좀 더 많은 기장명가부동산의 기장원룸과 기장투룸을 구경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로 방문하여 주세요. 다양한 조건의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