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장원룸임대

기장원룸 기다렸던 싼 방 나왔네요

by istroy 2015. 8. 3.
반응형

기장원룸 기다렸던 싼 방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가 한풀 꺽인 듯 오늘의 기온은

어제 보다 시원한 것 같네요. 기장동부리에 소재한

기장명가부동산이예요. 기장원룸, 기장투룸 등 기장의

원룸과 투룸임대를 전문으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기장원룸은 기장 동부리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반송에서 넘어오는 큰 버스도로 바로옆입니다.

교통편 좋아요. 그리고 방 크기 대비 싼 방입니다.




기장원룸의 조건은 보증금 200 월27만원입니다.

통근버스를 이용하거나 버스를 자주 이용해야 하는 고객은

오늘의 기장원룸 동부리원룸의 위치를 보시면

마음에 드실 겁니다. 물론 방을 직접 보면 더욱 마음에 들겠죠.



그럼 기장원룸 현관문 열고 들어가보겠습니다.



다른 기장원룸과는 신발장이 조금 다르네요.

기장원룸 씽크대 반대편 한켠에서 보는 사진입니다.

바로 앞에 책꼿이 보이시죠.

책이나 업무화일같은 것 있으면 꽂아 놓으면 되겠네요.


이번에는 기장원룸 주방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양켠에서 방을 보게되면 대충 감잡힐 것입니다.




기장원룸 또다른 사진 두장!!!!



[기장원룸]주방의 씽크대입니다.

난방연료는 도시가스입니다.



기장원룸:::화장실입니다.:::



기장명가부동산을 검색하여 방문하여 주세요.

기장원룸 기장투룸 다양한 매물이 있습니다.

아직 바빠서 몇 개 입력 못했는데요.


다른 조건의 기장원룸을 원하시면 연락주시면

안성맞춤으로 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더운 날씨에 수고 많이하시구요.

시원한 팥빙수로 더위를 시켜보세요^^

반응형

댓글